• 2023. 2. 5.

    by. 제미

    728x90
    반응형

    ■ 주소
    충북 충주시 대소원면 첨단산업2로 41
    오드카운티아파트 상가
    (충북 충주시 대소원면 본리 651)
    네이버예약 가능


    영업시간
    평일
    10:00~20:00(휴게시간14:00~
    16:00)
    토요일 12:00~19:00
    일요일 휴무


    ■ 문의
    -네이버톡톡
    -전화
    043-854-7274
    -인스타
    able.hair__


    충주 대소원 첨단지방산업단지 부근 미용실에 다녀왔습니다.


    에이블헤어 주차장

    차를 끌고 가신다면 큰길에서 공원과 아파트 단지 사이로 쭉~ 가셔야 정문으로 들어갈 수 있어요.
    상가쪽 입구는 정문이 아니라서 차단기가 자동으로 안 열립니다.

    정문 들어가자마자 우회전~
    주차장 들
    어가서 첫 번째에서 좌회전 해서
    한층 내려가서 쭉 !
    그러면 태권치킨 옆쪽 출입구 근처에 주차 가능합니다 ㅎㅎ

    지상에 주차하시면 미용실까진 한 층 내려가셔야 해요.

    상가 바로 앞 도로에 두 줄이 아닌 구간이 있긴하나...
    어린이 보호구역이며 왕복 3차로의 좁은 도로 이기 때문에
    아무래도 좀 위험하고 통행에 방해될 것 같아요.

    서충주신도시오드카운티아파트 는 주차장 널널한 편이기 때문에
    상가 방문 목적이신 분들이 주차하기 좋을 것 같아요.


    아파트가 빼곡해서 도로가에 주차할 만 한 곳이 없어요.



    오픈한 지 그리 오래되지 않아서인지 개업 축하화분이 많이 보이네요.

    식당 메뉴판 같은 미용실 메뉴판(?)

    염색은 기장추가 비용 있고 펌은 추가비용 없음!

    가격은 보통~저렴 사이쯤??

    그치만 평소 충주시내 미용실까지 가는데 소요되던
    시간, 비용 생각하면 가성비 갑인 충주 미용실.

    충주 어떤 미용실은 저렴한 가격으로 유명한데 뿌염한번 하러 갔다가 맘대로 컷트하고, 영양주고 하더니 꼭 5만원을 결제하도록 만들더라고요.

    펌, 염색시 기본 영양 서비스 포함이라 적혀있어요. 내심 추가요금 받는 것 아닌가 걱정했으나 넘나 양심적이시네요! 가격과 서비스가 투명한 곳!!
    염색 자주하는 어머님께선 항상 머릿결을 걱정하시는데... 여기서 영양해주셔서 찰랑찰랑한 머릿결에 너무 좋아하시네요. ㅋㅋ



    원장님께서 너무 젊으셔서 초짜(?) 아니실까 걱정했으나
    경력이 꽤 된다고 들었어요. 서울에서 점장으로 계시다가 본인 가게를 차리려고 고향으로 내려오셨다네요.
    아무래도 서울같이 사람 많은 곳은 충주 경력보다 두 배는 인정해 드려야 맞을 것 같네요 ㅎㅎ;;

    혼자하시는데도 손이 빠르셔서 금방금방 차례가 와요.



    샴푸하시는 손길이 시원시원해서 좋긴한데,,, 손목 괜찮으실지 궁금하네요ㅎㅎ;;


    서충주 늦게까지하는 미용실,
    서충주 퇴근하고 갈 만 한 미용실 찾으시는 분들에게 딱이에요!

    다음 손님은 연수동 미용실 예약하질 못 하셔서 대소원면 미용실까지 오셨더라고요.
    그 분도 꽤 만족하시는 걸 보니 신규오픈에도 불구하고 실력 검증완료입니다 ㅋㅋ 믿고 가셔도 될 것 같아요.

    머리 손질법, 머리 스타일에 맞는 관리법도 알려주셔서 한 수 배우고 왔습니다.



    728x90
    반응형